어젯밤

POST : 카테고리 없음

월세보증금대출한도 정리

월세보증금대출한도 정리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 집을 계약할때 전세나 월세로 계약한 분들도 계시는데요. 방을 나가는날 금액을 돌려받게 되는데, 이를 마련하기 못한 경우 은행을 통해서도 돈이 필요할때 이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곳들이 있으나 오늘은 월세보증금대출한도를 알아보기 위해서 하나은행에서 취급하는 것으로 선택하여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금액이 없는 순수인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계약을 체결한 분들로 최대 5천만원까지 지원이 됩니다. 기간은 최장 2년 1개월이 되는데, 다른 내용에 대해서도 볼게요.





부분의 경우 범위내 최대 5천만원 까지가 되고, 본건 포함 소득대비 40% 이내인 임차인이 대상이 됩니다. 순수의 경우 주택임차계약을 체결한 분들이 되고, 아파트나 연립, 다세대, 주거용 오피스텔에서 가능해요. 월세보증금대출한도는 범위내에서 최대 5천만원이 되고, 만기일시의 방식으로 중도에 해약하게 되어도 추가비용은 면제가 됩니다.





인지세의 경우 5천만원 이하로 신청을 하게 된다면 추가되는 비용이 없습니다. 소득공제가 필요한 분들은 요건에 충족하면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필요한 서류로는 확정일자부 임대차계약서와 전입완료된 주민등록등본, 소득이나 재직, 세대주 증명에 대한 자료들이 있어요.



top

posted at

2017. 12. 8. 14:28


CONTENTS

어젯밤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