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POST : 카테고리 없음

곰보배추효능 (7)

곰보배추효능 (7)


곰보배추라고 알고계십니까? 효능이 매우 뛰어나고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잎모양을 보게되면 올록볼록하게 생겨나 얼굴에 생기는 곰보를 닮았다해 붙여진이름인데요, 지금부터 곰보배추효능을 알아볼께요.





기침, 천식 등 각종 기관지에 좋고 폐질환 및 기관지 질병 치료에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침에도 효과가 뛰어나며 천식에도 좋은데요. 특히나 발효해 드시면 효과는 배가된다네요.





또 곰보배추는 옛부터 동생초로 불리며 기침 및 감기 등 예방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이어서 평소에 혈뇨 및 자궁 출혈과 피를 토하는분들께서는 곰보배추를 꾸준히 드신다면 혈효과로인해 지혈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곰보배추효능은 혈액을 맑게해줍니다. 또 인체의 혈액을 맑게해주고 독을 풀어주며 신체의 기생충을 죽여주는 효과가 뛰어나요.





게다가 평소 치통이 있다면 곰보배추를 생으로 그 부위에 물고 있으면 치통을 멎게해준다고 하네요.



끝으로 몸이 붓고 배에 가스가 자주 찬다면 곰보배추가 좋아요. 생으로 배꿉 주변에 붙여준다면 복수가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이것으로 곰보배추효능은 모두 알아보았어요. 이렇게 효과가 다양하네요 ~ 

top

posted at

2017. 7. 4. 10:57


CONTENTS

어젯밤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