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POST : 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신용카드 정리

국민은행 신용카드 정리


카드사를 통해 신용카드 활용하는분들 아무래도 조금 더 발급이 편한곳을 통해 이용하려하는분들이 많이 계실꺼에요. 그 중 한곳 국민은행 신용카드를 통해 설명드려보도록 할텐데,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할인 및 선택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쨰 아모레퍼시픽 올림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30% 아모레퍼시픽 청구할인되며 10% 스타벅스/커피빈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청춘대로카드를 볼께요. 5~10% 쇼핑or푸드 청구할인되고 10% 대중교통 및 택시 청구할인도 가능합니다.





다음 쇼핑분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굿쇼핑카드를 먼저 보자면 5~10% 백화점/마트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5~10%홈/온라인쇼핑 청구할인이 됩니다. 청춘대로 티타늄 카드의 경우 5~10% 쇼핑/푸드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10% 대중교통/택시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유/교통 분야에서 유리한 카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를 보여드릴께요. 130~200점/L 전주유소 적립되며 1만원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청구할인되며, 다담카드는 교통/통신/해외 청구할인 5~10%적용된다고 합니다. 국민은행 신용카드 소개드리는 시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op

posted at

2017. 12. 5. 14:19


CONTENTS

어젯밤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