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POST : 카테고리 없음

적금 담보 대출 참고

적금 담보 대출 참고


여러분들 중에서 금전적으로 부족한 상황이라서 마련하려고 하나 조건이 되지 않고, 제공할 수 있는 물건들이 없는 경우 다르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현재 저축을 하고 있는 상품이 있다면 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도 자금 마련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적금 담보 대출로는 어떤 종류인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축의 종류는 2가지가 있는데, 두가지 모두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내국인 거주자로 우리은행에 있는 종류를 가입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라면 대상이 되네요. 만기일내에서 자유롭게 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나, 주택청약이나 신탁은 1년이내라고 하네요.





365일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는데, 제외고객으로는 미성년자나 특수한 분들, 밀린 기록이 있거나 하는 등과 제외되는 상품도 있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적금 담보 대출을 통해서 구할 수 있는 금액으로는 종류별로 다르다고 하는데요. 현재잔액의 95% 이내가 되네요.





기본 수신에서 추가로 1.0%가 되고, 다른 종류로는 2.1%가 됩니다. 만기일시의 방법으로 납부하시면 되고, 그 기간 안에 전액을 해결하시면 됩니다. 고객이 부담해야하는 비용을 보면 금액에 따라서 차등하게 부과되는데 5천만원 이하는 면제된다는 점이 있어요.



top

posted at

2017. 11. 27. 10:39


CONTENTS

어젯밤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